제25회 전자기장의 생체영향에 관한 워크숍

  • 개최방법 및 확인 사항
  • 초대의 말씀
  • 사전등록안내 및 문의처
  • 프로그램

 

개최 방법 및 확인 사항



[제25회 전자기장의 생체영향에 관한 워크숍]은 오프라인(현장) 진행과 온라인(웹사이트 실시간 방송)으로 동시 진행됩니다.
- 본 워크숍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행사 장소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워크숍의 참석 예정자는 사전등록 시 오프라인 & 온라인 참석 방식을 선택한 후 참석 바랍니다.
- 해당 워크숍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당일 등록 및 현장 등록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기간 내 사전 등록 및 결제를 바랍니다.
-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에 따라 오프라인(현장) 참석 인원은 탄력적으로 조정됩니다.

1. 오프라인 진행 방식(오프라인 참석 순서)
- 발열체크 및 출입대장 수기작성 → *오프라인 등록비 구성 물품* 묶음 수령 → 워크숍 장소 입장 (참석자 확인은 사전등록 및 *오프라인 등록비 구성 물품* 수령 확인으로 대체)
- 비대면 체온계, 손 소독제, 여분 마스트 비치
※ 오프라인 참석자는 마스크를 개별적으로 준비하고 반드시 착용해야 합니다.
※ 발열 증상 등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있으신 분은 오프라인 참석이 불가합니다.

2. 온라인 진행 방식(온라인 참여 방법)
- 워크숍 개최 일자 전날 온라인 사전등록한 자에 한해 ① 웹 사이트(URL), ② 로그인 정보 제공 예정
- 워크숍 개최 당일 프로그램 일정대로 웹 사이트(URL) 접속 및 로그인 후 온라인 시청
- 워크숍 개최 후 워크숍 참석자에게 참가 확인증, 수료증 등 증빙 서류 발급 예정
※ 강연자분들의 요청에 따라 동영상 녹화는 절대 불가합니다. 동영상 녹화 시 법적 책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초대의 말씀



 존경하는 학회 회원님들께,
 하계 올림픽 행사도 연기하게 만든 COVID pandemic의 위세 속에, 4계절 내내 마스크를 벗지 못하는데, 금년에는 폭염까지 대단합니다. 국내외 학술 행사가 취소되다 보니, 대면으로 얼굴 뵌지도 오래 된 것 같습니다.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1996년에 창립된 한국전자파학회 ‘전자장과 생체관계 연구회’에서 매년 개최해 온 워크숍 행사를 작년에 처음으로 on-line 개최한 바 있습니다. 완전 대면 개최는 아직 여의치는 않지만, 전자파 관련 생체 연구의 최근 연구 내용을 공유하고자 전자파 인체영향 분야 국내외 전문가 분들을 모시고, 연례 행사인 “전자기장의 생체영향에 관한 워크숍”을 대면 및 비대면의 하이브리드 식으로 개최하고자 합니다.


 금년은 25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기념 워크숍으로 일본의 Japan EMF Information Center의 Ohkubo 박사의 비대면 강연과, 백정기 명예교수님의 특강을 들을 수 있는 세션을 특별히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25년을 돌아보고 우리 연구회의 미래를 토론하는 특별 좌담회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 최고의 연사들을 모시고 국제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다양한 최신 주제를 다루고자 노력하였습니다.


 훌륭한 프로그램의 행사를 준비해 주신 이해준 워크샵 준비위원장님과 최형도 박사님을 비롯한 준비 위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본 행사를 위해 후원과 지원을 해주신 국립전파연구원, 한국전력공사, 한국전자통신연구원,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한국전파진흥협회, SKT, KT, LGU+, 미래전파공학연구소, 탑계측기 그리고 학회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본 행사는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키면서 개최됩니다. 금년도 행사는 회원들의 안전을 위해 상황에 따라 진행 방식은 변경될 수 있음을 널리 양해 해 주시고, 연구회 회원님들께서 연구회 워크숍이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8월

한국전자파학회 회장 강 진 섭

 

전자장과 생체관계 연구회 위원장 안 영 환

 

등록안내 및 문의처 

사전등록
• 등록기간 : 2021년 8월 23일(월) 까지
• 등록방법 : 학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1. 오프라인 참여 2. 온라인 참여 방식을 선택 및 사전등록 후 등록비 결제
• 결제방법
☞계좌이체 : 기업은행 208-017491-04-041 (예금주 : 한국전자파학회)
☞카드결제 : 학회 홈페이지에서 카드결제 가능 (비회원 포함)
※ 계산서를 신청하시면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전자계산서가 발송됩니다. (계좌이체 및 현금 결제 시에만 발급 가능)
※ 사전등록 시 결제까지 완료한 자에 한하여 사전등록을 인정함을 양지바랍니다.

등록비

구분 참가비
회원 13만원
대학원생 8만원
학부생   3만원
비회원 15만원

문의처
• 한국전자파학회 사무국 이유진 대리
TEL : 02-337-9666(내선 2번) FAX : 02-6390-7550 
e-Mail : kees@kiees.or.kr 
홈페이지 : www.kiees.or.kr 
 


 



[닫기]